김재설, 전미애, 김다니엘 선교사의 기도 편지(200904)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동역자님에게 늘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오랜만에 기도편지를 드립니다.
파송예배
하나님의 선물, 다니엘
알바니아 출국 계획
저희가 사역할 팀은 알바니아의 갈렙팀입니다. 교회개척과 제자 양육, 지도자 양성을 하는 팀입니다. 그런데, 선임 선교사님인 이용범 선교사님 가정이 이번 6월 중순에 안식년으로 한국에 들어오시게 됩니다. 저희 가정은 알바니아에 들어가서 정착을 해야 하는데, 이모저모로 신경이 많이 쓰이게 됩니다. 그래서 선교지에서는 5월 중순에 알바니아로 들어오길 원하고 있습니다. 1개월 정도 적응 기간을 갖고, 선교지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한다면, 이용범 선교사님 가정이 안식년으로 자리를 비운다고 하여도 잘 적응하고, 언어도 잘 배울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5월 24일 주간에 출국할 계획을 잡고자 합니다. 아이가 태어나서 두 달은 한국에서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 번 비행기를 갈아타야 하고, 환승시간 포함17시간 정도의 비행시간이 걸리는데, 우리 가정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제목
1. 3월 23일에 새로운 생명 김다니엘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신체적, 정서적, 영적으로 건강하고, 지혜로운 하나님의 사람이 되게 하소서!
2. 5월 24일 주간에 알바니아로 출국할 예정인데, 전미애 선교사와 다니엘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주소서! 또한, 기도동역자, 후원교회와 후원자 개발, 출국준비(물품을 보내는 것, 비행기표 구하는 것 등등), 정착이 잘 되게 하소서!
3. 영적으로 잘 무장되어서, 알바니아에서 필요한 사역자가 되게 하시고, 선임선교사와의 관계, 팀 사역을 잘 이루게 하시고, 언어를 잘 배우게 하소서!
4. 국내에 남은 가족들을 지키시고, 전상호, 전성현, 강경애, 임채화 부부, 박기원할아버지, 이지숙을 구원해 주소서!
4월 한달도 모든 동역자님들께 하나님의 은혜가 더불어 있기를 바랍니다.
특히, 부활절을 맞이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더 묵상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체험하시는 시간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2009년 4월
김재설, 전미애, 김다니엘 드림.
■ 후 원 안 내 ■
외환은행 303-04-00002-083 예금주: 한국해외선교회
*처음 후원하시는 분이나 목적헌금을 하시는 분은 후원시 후원자명을 기록해 주시고 본부로 확인 전화 부탁드립니다. (담당 : 02-337-7191 / 임옥영 간사)